SPH가 2018년에 만난 사람들

벌써 2018년 마지막 달이네요! 올 한해를 돌아보며, 2018년에 만난 소중한 인연들을 모아보았습니다.

2019년에는 더욱 많은 고객과 파트너들을 만나, SPH와 인연을 맺게된 계기를 들어볼 예정입니다.

그럼 함께 2018년에 SPH가 만난 사람들을 살펴볼까요?

(인터뷰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1월에 만난 SuperMap 본사 엔지니어 Wang Jing &Jayson Yuan Zi Xiang

지난 1월, 산림청의  산림재해 통합관리체계 안정화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SuperMap 본사 엔지니어 Wang Jing 과 Jayson Yuan Zi Xiang입니다. Wang Jing과 Jayson은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의 대한 분석 및 이슈 공유를 시작으로 테스트, 사업단 지원, 이슈해결, 안정화 작업에 대한 경과 보고 등을 5일간 수행하였습니다.

 

 

 

3월에 만난 SuperMap 최고 경영자 Song Guan Fu

지난 3월, SuperMap 본사를 방문하여 최고 경영자 Song Guan Fu를 만나 SuperMap 설립 배경과 앞으로의 비전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8월에 만난 산림청 정보통계담당관 변상우 주무관

베이징에서 열린 GTC에서 산림청 변상우 주무관님을 만나보았습니다. 변상우 주무관님은 GTC International SuperMap Forum에서 산림청의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시죠.

 

 

10월에 만난 뉴발란스 임동민 대리

뉴발란스 임동민 대리님을 만나 뉴발란스 러닝앱 ‘MyNB’에 구글맵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러닝앱에서도 활발히 활용되고 있는 구글맵 사례를 만나봅시다!

 

 

 

11월에 만난 Vestella

2018년에도 많은 온사이트 세미나가 있었지만, 11월 Vestella 온사이트 세미나에는 마케팅팀도 함께 다녀왔습니다. 차량 주행 관련 구글맵 활용 사례들을 중심으로 온사이트 세미나가 진행되었는데요, 이렇게 회사의 활용 분야에 맞는 온사이트 세미나를 진행하고 싶다면 언제든 SPH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SPH는 CARTO, Google Maps, SuperMap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 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춰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문의 주시길 바라며, SPH에서 발행하는 GIS/로케이션 인텔리전스 관련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