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쉬운 여행 계획을 위한 구글의 새로운 기능

 

이제 구글이 여러분이 꿈꿔왔던 서핑 수업을 듣거나, 생각하고 있던 놀라운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제 구글 검색, 구글맵, 그리고 구글 어시스턴트에서 인기 관광지나 액티비티 등을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바르셀로나의 카사 바트요에서부터 시카고의 카약까지, 액티비티 예약은 이제 그 어느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장소 목록(혹은 어시스턴트의스케쥴버튼)을 클릭하세요. 거기에서 옵션을 탐색하고 필요한 티켓수를 선택하여 선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약은 Peek Tiqets와의 제휴로 가능해졌습니다. Access, Checkfront, CourseHorse, Fareharbor, Musement, Rezdy, TripAdvisor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활동들을 예약할 있을 것입니다.

 

아직 파리의 에펠탑을 방문할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구글 검색, 지도, 어시스턴트를 통해 집에서 수많은 레스토랑, 미용실, 헬스장 등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출처: Google Maps 블로그 

 

SPH는 CARTO, Google Maps, SuperMap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 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춰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문의 주시길 바라며, SPH에서 발행하는 GIS/로케이션 인텔리전스 관련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