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추수 감사절 보고서는 교통 체증 및 사람 몰리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

가족과 친구를 방문하기 위해 먼 거리를 여행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한국의 추석처럼 미국의 추수 감사절 교통은 안전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구글 지도는 이미 일반적인 날의 도로 혼잡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구글 지도에서 미국의 큰 명절이라고 불릴 수 있는 추수감사절에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휴가 전후 가장 바쁜 기간을 보여주는 추수 감사절 보고서를 제작하였답니다. 교통 트래픽 뿐만 아니라 쇼핑 센터 및 영화관에서 가장 바쁜 시간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를 피할 수가 있답니다.

 

가장 바쁜 여행 시간에 대한 보고서 결론은 놀랄 만한 것이 아닙니다. 수요일 오후3시부터 오후4까지 여행하는 것이 가장 힘든 시간이지만 금요일, 토요일 오후에도 급증합니다. 구글지도는 여행을 해야하는 경우 아침에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물론 다른 도시간의 차이도 나와있습니다.

모든 도시가 같은 결과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도로 교통량 외에도 특정 관광 명소가 가장 바쁠 때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관은 특히 추수감사절 이후 금요일 오후에 인기가 있습니다. 빵집과 주류 판매점은 추수 감사절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 추수 감사절 전에 사람들이 몰립니다.

 

주말 내내 다른 시간대에 다른 명소가 인기를 끈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명소에 대한 검색 인기도의 차이는 각각 다르고 특이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서쪽 버지니아주 사람들은 샌드위치 가게를 지도 검색 이용수가 많았던 반면에 아울렛 몰과 나무 농장은 주말 내내 캘리포니아 전역의 지도에서 인기있는 검색이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의 도시 법원은 금요일에 신기하게 검색 인기가 급상승하였습니다.

 

구글은 명절 데이터가 정확하게 구글 지도 위에 드러난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올해의 축제를 계획 할 때 보고서를 살펴보는 것은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혼잡한 시간대에 교통 체증을 피할 수 있고 그런 혼잡을 피해서 가족 일정을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SPH는 CARTO, Google Maps, SuperMap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 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춰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문의 주시길 바라며, SPH에서 발행하는 GIS/로케이션 인텔리전스 관련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