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자유여행에 현대카드의 스토리를 입히다 – PRIVIA 여행

다채로운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호텔이나 항공권 가격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웹사이트 등 수많은 여행 관련 서비스가 범람하는 가운데 자사의 색깔을 유지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현대카드’만의 스토리와 여행 컨텐츠가 가득한 PRIVIA 여행 웹사이트에서는 자유여행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를 리뉴얼하면서, 지난 2013 연말 이벤트를 통해 3명의 고객에게 런던 자유여행 여행 패키지를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호텔이나 항공권을 예약할 수도 있지만, 현대카드 유저라면 현대카드 PRIVIA 여행 웹사이트를 확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PRIVIA 여행에서 호텔이나 항공권 예약 시, 현대카드 유저에게 7~10%까지의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현대카드 Picks”메뉴를 활용하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현대카드 Picks에서는 해외 자유여행의 필수품, 구글지도를 활용해 여행 가이드북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privia_2
먼저, 현대카드 Picks의 메인메뉴는 자유 여행 계획을 할 때 가장 중요한 Stay, F&B, Culture, Shopping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rivia_4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서 지도 아이콘을 선택하면, 리스트 뷰에서 지도 뷰로 전환이 되면서 한 눈에 모든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privia_5
호텔 위치(Stay), 레스토랑(F&B), 관광지(Culture), 쇼핑장소(Shopping)의 각 테마별로 구분해서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화면 왼쪽의 각 리스트에서 각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rivia_6-2
또한, 지도위에서 바로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장소를 “담기”버튼을 누르면 하단 MY TRAVEL에 저장되어 다음 단계에서 여행 일정을 짜고 가이드북을 만들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ivia_10-1
모든 장소를 둘러본 후, MY TRAVEL 메뉴의 하단 오른쪽에 있는 “가이드북 만들기”를 활용하면, 지금까지 둘러보았던 모든 장소들의 상세 주소와 정보, 그리고 지도가 있는 가이드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RIVIA 여행 직접 사용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