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마트국토엑스포, SuperMap 부스에서 만나요 !!!

안녕하세요, 어느 덧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가 D-9로 다가왔습니다. 공간정보산업의 발전과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할 목적으로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스마트국토엑스포는 지난 12년동안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총 3가지 프로그램에 참여를 합니다. 첫번째는 측량, 지적, 위성 등 공간정보 분야의 기반이 되는 기술부터 디지털 트윈, IoT, AI 등 공간정보가 접목된 융복합 기술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에서 SuperMap 본사팀과 함께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SuperMap의 핵심 기술 GIS + 3D, GIS + 빅데이터 및 스마트시티 관련된 컨텐츠로 여러분들을 만나고자 합니다. 저희 부스는 5로15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두번째로는 국내외 우수한 공간정보기술의 지식을 교류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컨퍼런스에 참여를 합니다. SPH는 ‘모두를 위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라는 주제로 여러분에게 유익한 컨퍼런스 세미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공간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인 CARTO의 실제 기업 사례 (SK Telecom의 공간빅데이터 플랫폼 및 실시간 유동인구 분석 및 해외 CARTO 사례)와 이번 서울대 GIS Lab과 협업한 ‘내 연소득으로 살 수 있는 아파트, 어디에 있을까?’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로 컨퍼런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기업 빅데이터 시각화 방법과 효과적인 분석 방법에 관심있는 분, 로케이션 인텔리전스가 우리 기업 데이터 활용에 줄 수 있는 가치에 대한 궁금하신 실무자분들 및 공간 정보에 기반한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관심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입니다. 오는 8월9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남) 300호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SuperMap 본사팀에서 글로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프로그램은 국가별 공간정보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상생을 위한 실무급 협의를 비롯하여 한국공간정보 기업의 해외진출을 도모하는 자리입니다. 8월7일 수요일에 열리는 글로벌 쇼케이스에서 SuperMap GIS S/W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라오스,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등의 해외에서 오신 초청자분들과 공간정보 분야의 국가적 협력과 발전을 위한 국제적 회의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총 24개국 정부, 기업, 기관이 참여하며 85개사 186개의 전시부스와 24개 이상의 다양한 컨퍼런스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운영하는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는 “공간정보의 연결과 융합, 스마트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8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공간정보기술은 더욱더 데이터경제시대의 핵심기반으로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서 유익한 시간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