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로 인한 피해 (위성사진)

노트르담 대성당의 화재 흉터는 우주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DigitalGlobe의 정밀한 WorldView-2위성에 의해 촬영된 사진은 850년 된 파리의 대성당에 발생한 피해를 보여주었습니다. 화재로 인해 노트르담(Notre Dame)의 상징적인 첨탑이 무너지고 목조 지붕이 파괴되었지만 대성당의 주요부분은 어느정도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DigitalGlobe의 WorldView-2위성이 2018년 9월2일 노트르담 대성당의 이미지를 포착한 것]

[DigitalGlobe의 WorldView-2위성이 2019년 4월17일 노트르담 대성당의 이미지를 포착한 것]

Maxar Techonologies의 사업부인 DigitalGlobe는 WorldView-1, GeoEye-1, WorldView-2 및 WorldView-3의 4가지 작동위성을 사용하여 다양한 고객층에게 고행사도 지구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igitalGlobe의 WorldView-2는 2009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6,200lb. (2800 kg)위성은 행성 표면에서 약 480마일 (770km) 떨어진 곳에서 지구를 관측합니다.

 

SPH는 CARTO, Google Maps, SuperMap  및 DigitalGlobe 등의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 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춰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문의 주시길 바라며, SPH에서 발행하는 GIS/로케이션 인텔리전스 관련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