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국토엑스포 2019에서 만난 SuperMap

지난 8월7일, 스마트국토엑스포 2019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SuperMap 본사팀은 한국에 방문하여 SuperMap의 최신 GIS 기술과 응용 프로그램을 전 세계 손님들에게 소개하였습니다. 3일동안 열렸던 스마트국토엑스포에서 SuperMap 본사팀과 전시회, 주제별 보고서, 현장 쇼케이스 및 비즈니스 토론을 포함한 전체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International Showcase 포럼에서 SuperMap International 팀의 총괄 책임자인 Evelyn Sun 이사가 SuperMap 회사의 개요를 소개하고 SuperMap의 5가지 핵심 기술 시스템, 즉 Big Data GIS, AI + GIS, 3D GIS, 클라우드 GIS 및 크로스 플랫폼 GIS를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SPH 비즈니스 부서의 유경수 이사는 수년간 SuperMap GIS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사례들을 보여주기 위해서 현장 쇼케이스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동시에 그는 한국의 GIS 기술 개발 및 적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SuperMap의 기술과 고품질 지원 서비스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비즈니스 영역에서 SuperMap 본사팀은 벨로루시 공화국, 방글라데시 공화국 및 온두라스 공화국의 정부 대표단에게 SuperMap 회사 역사와 주요 제품, 기술 및 산업 사례들을 다방면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한국에 방문한 각 나라의 손님들은 국가 내 지적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기 위한 개발 요구때문에 지적 관리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가 SuperMap의 해외 진출에 성공한 첫 번째 장소이기 때문에 SPH와 함께 이러한 행사를 공동주최하였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SPH는 SuperMap의 한국 총괄 파트너사로써 수년간 함께 하였고 스마트국토엑스포 2019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비즈니스 교류 기회 덕분에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SuperMap은 계속해서 첨단 기술과 제품을 제공하고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할 것이며, SPH 또한 한국 시장에서 활발하게 GIS 시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함께할 것입니다.

 

SPH는 CARTO, Google Maps, SuperMap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 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춰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문의 주시길 바라며, SPH에서 발행하는 GIS/로케이션 인텔리전스 관련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